Vida Guerra

 비다 게라는 쿠바에서 태어나 6살 때 자신의 친지들을 마음에 새기고 미국으로 이주하여 퍼스 암보이 (뉴저지) 마을에서 정착하였다.그녀는 영어와 스페인어를 각각 완벽하게 유창하게 구사했다. 학창 시절, 그녀는 데리어의 크기 때문에 놀림을 받았다. 그녀가 성장했을 때, 그녀는 노래 비디오 클립에 출연하기 위해 보조로 몇몇 수영복 모델 쇼를 찍었다. 그녀의 전 남자친구는 그녀에게 허니 커밍 아웃도어 섹션에 이어 FHM 잡지에 사진을 실을 것을 권했다.


재능있는 모델 일을 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덜 시대에 슈퍼 모델이 되었다. 그녀의 사랑스럽고 해롭지 않은 외모는 오늘날 다양한 사람들을 끌어 모았고, 이 과시에서 그녀는 수많은 협회 모델 가능성을 샀다. 그녀는 오늘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요구를 받았고 더 많은 사진 촬영을 위해 언급되었습니다. 2004년에 그녀는 당신의 디렉터리 연도의 FHM 프로덕트가 되었습니다. 그 후 그녀는 퀼트 웹사이트와 이스케이프, DUB, Open Your Eyes, Slike 등 다양한 출판물에 이름을 올렸다.


게다가 그녀는 스페인어 텔레비전 시스템에서 다양한 출연을 했다. 그녀는 운동 루틴인 어프로치(Access)와 셰이크 유어테일피더(Shake YourTailfeather)를 염두에 둔 뮤직비디오 클립으로 능숙하게 알려지게 되었다. 그녀는 2003년 채펠스 프레젠트와 영화 작가 블록, 2005년 포니 설교자, 2006년 돔 데이즈 2에 출연했다. 2005년에 그녀의 카메라 핸드폰이 해킹당했고 그녀의 많은 사진들이 온라인에 게시되어 당신이 크게 보낼 수 있습니다. 2006년 2월, 그녀는 많은 인턴들 중 하나로서 전통적이었다.


마사지 치료사

마사지 치료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학대하고 젓는데 사용되는 달력 기술을 포함하는 확정된 치료법이다.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신체의 연조직의 공격이다. 마사지 기술은 손, 손가락, 엄지, 팔꿈치, 어깨, 발 또는 심지어 기계에 의해 적용될 수 있다. 부드러운 치료의 주요 시도는 보통 신체 스마트 또는 정신적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다. 도브 치료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마사지는 아로마 테라피부터 반사 요법까지 다양하다.


치료의 부드러운 기술은 일반적으로 네 가지 핵심 영역을 포함한다: 대립, 뻣뻣함, 적응성 및 이완 헌사. 신체의 모든 부분은 특정 지점에서 짧은 시간 동안 압력을 가한 후에 스윙 방식으로 조작된다. 마사지는 항의를 강화하고, 경련을 줄이고, 인접 범위의 행동과 관계 순환을 돕습니다. 그것은 휴식 감상을 촉진하여, 여러분의 분위기를 더 차분하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마사지는 졸음을 보완하고, 흔들림과 우울증을 압축시키며, 운동 발작과 자세를 삽입하고, 활기의 특성을 집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마사지 치료는 마음과 근육을 이완시켜 악센트를 완화시켜줍니다. 뭉친 근육의 무례한 스트레칭과 각종 관절과 연조직에 가해지는 통풍이 잘되고 변형되지 않은 압력의 날렵한 압력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참을 수 없는 느낌과 긴장을 북돋아줄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혈류를 개선하고 림프 순환을 촉진한다. 조절된 압력과 목표된 근육이 무릎 꿇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은 근육을 이완시켜 신체의 타고난 스마트 킬러인 엔도르핀을 방출한다. 마사지 치료사는 연조직과 뇌에 저장된 독소를 용서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마사지는 운동범위를 늘려 적응력을 향상시켜 근육이 보조적으로 스트레칭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근육, 인대, 힘줄, 관절과 같은 자연적인 도핑 구성요소의 생산을 증가시킴으로써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그것은 RSI(반작용 교감 신경 자극)의 맷돌인 사람들에게 전능한 효과이다. 근육과 연조직이 지속적으로 일어나 RSI의 증상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두통과 편두통의 증상과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 건마 치료는 필수불가결한 오일과 부가적인 향을 포함할 때 더 일반적으로 합한다. 마사지 치료사들은 필요한 귀중한 오일이나 향기를 식별하기 위해 명료하게 훈련된다. 그들은 그들만의 특별한 오일과 향의 혼합을 사용하여 아로마 테라피 치료를 스스로 승인할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는 이완인식을 강화시켜 시야가 기울어지면 중성통증 목사와 몸의 냉각 반응을 유발한다. 치료와 에센셜 오일의 동화는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여 마찰 치료와 방향 요법의 지원을 증가시킨다.


백혈구: 마사지 치료사들은 도움이 되는 사람들의 근육과 관절의 거칠게 그 장소에 백혈구의 수를 모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백혈구는 수트 감염의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세포들은 염증을 줄이고, 침을 응축시키며, 치유를 위해 오염된 근육 주위에 장벽을 형성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s Really Happening With Fitness And Health Buyers

말 관리를 위한 새로운 친환경 기술

아마추어의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