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는 육체적, 정서적 이점을 가질 수 있다

마사지 치료는 육체적, 정서적 이점을 가질 수 있다

마사지는 인체의 연조직이 부드럽게 방치되는 것이다. 마사지 기술은 손, 팔꿈치, 어깨, 발, 팔뚝, 또는 심지어 문지르는 장치에 따라 수행될 수 있다. 마사지는 패배를 줄이고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늘날 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수술, 모욕 또는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근육 조직 염증을 줄이기 위한 활동적인 기술이라는 것에 대한 자금을 가지고 있다. 마사지는 긴 시대 동안 활동적이지 않거나 과하게 훈련받은 사람들에게 역학의 범위와 근력을 적정하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사지는 활동하지 않은 시간 후에 근육의 뻣뻣함이나 통증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마사지는 경련, 근육 종기, 관절 두통, 두통, 고혈압, 정서적 강조, 계절적 정서적 질병(SAD)을 포함한 많은 질환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스웨덴 마사지 치료 스웨덴 문지르는 근육의 표면 층을 묶기 위해 평온한 스트로크와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합니다. 스웨덴 문지르는 긴 스트로크와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하여 근육의 표면 층에 있는 역할에 놓습니다. 스웨덴 문지르기는 평온한 필치와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하여 근육의 표면 층을 수행합니다. 이런 종류의 도브는 임산부에게 유익할 수 있다. 스웨덴식 얼룩은 근육의 표면 층을 만들기 위해 매끄러운 획과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한다.


연조직의 깊숙한 곳을 대상으로 하는 딥 티슈 마사지 치료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브는 강조를 줄이고 근육 천국을 흡수하기 위해 후원할 수 있다. 깊은 조직은 스포츠 합병 부상으로 인한 근육의 공포를 완화하고 수술의 불편함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반사요법 마사지는 손과 발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질병을 유발하기 위해 손과 발을 말하는 지각적인 특정 지점을 고려하고, 무릎을 꿇고, 문지르는 기술을 활용합니다. 반사요법은 거의 건강을 위해 손과 발에 매우 대략적으로 반사점을 이용한다. 반사요법은 손과 발의 특정 지점을 의식하여 다양한 질병을 완화하는 완만한 강화, 반죽, 도핑 기술을 사용한다. 손발을 겨냥한 마사지 치료로 혈액순환이 확장될 수 있다. 이렇게 혈액순환이 증가하면 욱신거림과 관련된 염증과 통증의 효과를 줄일 수 있다. 마사지는 면역력 증진을 위해 림프 흐름의 발생을 기록하는 것과 함께 진행될 수 있다.


근육과 관절을 타깃으로 하는 통증 관리 마사지 요법은 통증과 근육 공포를 억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허리통증은 매우 흔하며 치료하지 않을 경우 만성적인 중립적 감탄과 제한된 움직임을 유발할 수 있다. 근육 생명은 모든 것이 흔하며 관절염의 자연적인 영향이나 섬유근육통의 시작을 포함한 많은 것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마사지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고 근력 운동을 줄이기 위해 분주할 수 있다. 마사지는 류마티스 관절염이나 루푸스로 인해 관절이 괴로워지는 느낌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도발을 완화하고 긴장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외상성 스트레스 건마 마사지 치료는 특히 그것이 반복적인 유형의 하이라이트인 경우, 외상성 스트레스를 가져올 때 대처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이러한 종류의 스트레스에 따르는 경고와 트러블의 감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아직 회복 중인 주요 산업재해가 있다면 치료사와 상의해 얼룩이 회복 결과를 초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 대재앙이나 신체 괴물과 같은 주요 외상은 신체의 근육, 관절, 결합 조직의 심각한 고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도브는 완전한 의식적인 효과를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이후에 어떠한 보충적인 치료법으로도 사용될 수 있는 또 다른 치료법으로 고려되어야 한다. 마사지는 부정적인 정서적, 심리적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혼자 사용해서는 안 된다. 치료를 받으려고 할 때, 얻는 즐거움의 정신적, 정서적 표정이 그만큼 능숙하게 치료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치료사는 도브 요법이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다른 요법을 침해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조언하기 위해 연습될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s Really Happening With Fitness And Health Buyers

말 관리를 위한 새로운 친환경 기술

아마추어의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