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조직 개편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 음악을 듣거나, 흘러내리는 흰 구름을 바라보거나, 조약돌이나 조개껍데기 같은 명제를 봐도 머리를 빗겨주는 것은 모두 우리의 마음을 차분하고 즐겁게 하고, 긴장감을 용서해 준다. 




이 우정 속에서 우리의 마음은 평정을 찾고, 우리 자신을 발견함으로써 고유의 감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우리는 맨발로 나무에 오르거나 대통령직을 하는 순진하고 감동적인 그림을 즐겼습니다. 그 성장 패스에서, 나는 아무런 시연도, 살아있지도 않은 즐거운 마음을 생각하며 하루의 몇 시간씩 살과 피를 다루는 데 능숙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대충 생각할 것이 많아졌고 많은 흔들림과 대립에 쫓겼습니다. 이제 소프트 게이트의 매끄러운 기술을 재발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마음과 몸 그리고 보상을 당신의 본래의 선한 홍보에 묘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전문성이 느슨해진 자아를 되찾아 치료함으로써 아픔과 대립을 없애는 것이 플러스이며, 무엇보다 우리 스스로 조급해 하는 것이 사라지기 시작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우리들 대부분에게, 고통스러운 감정 스팟과 초조함은 일반적인 생활방식이 되었다. 따라서 매끄러운 기술을 알기 전까지는 근육이 얼마나 경직되어 있는지, 생물학적 생동감이 얼마나 소비됐는지 알 수 없다. 





마사지는 자아 발견의 여행으로서 융합된 것이고, 많은 휴식을 통해,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환기시키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유롭게 호흡하고 조화로운 신체 조건으로 쾌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끈다. 






----------------------------------------------------------------------------






과거 및 시설. 








기원전 2330년경 이집트 사쿠라에 있는 한 의사의 무덤을 그린 벽화가 있다.






도핑 연대에 대한 기록은 수천 년을 인정한다. 대전건마 원시시대에도 인간은 허리가 아픈 곳을 움직이고 쓰다듬고 문질러 병을 치료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의사들은 질병의 치료와 더 나아가 예민한 치료에 널리 적용했다. 기원전 5세기에 이미 의학계의 아버지였던 히포크라테스는 이렇게 말했다. 




"의사는 많은 것을 경험해야 한다. 문지르고 문지르면 너무 떠돌게 된 뼈가 묶이고, 더 나아가 너무 묶인 뼈가 떠돌게 됩니다."










로마의 유명한 박물학자 플리니우스는 정기적인 마사지를 받은 후 천식을 움직일 수 없었고, 간질을 앓은 카이사르는 신경통과 두통을 조장하기 위해 하루 종일 그의 신체에 지압을 했다고 한다. 서기 5세기 로마가 쇠퇴한 이후 유럽 의료계에서는 별다른 진전이 없었고, 이러한 기술은 관습적인 가르침을 연구하고 발전시켜 온 아랍인들에게 맡겨졌다. 11세기 아랍 철학자이자 의사였던 아비네사는 그의 폴더 케논에서 "마사지의 의미는 근육의 더 세부적인 부분으로부터 노폐물을 분산시키고 닦아내는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아비켄나 (980-1037 AD)의 "케논"에 있는 삽화.






중세 시대에 유럽에 문지른 것이 전해지지 않았던 이유는 도브가 쾌락의 도구로서 멸시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16세기 프랑스 의사인 Ambrose Pare를 통해 알려진 연설을 위해 열리고 있었다. 그 후 19세기 초 스웨덴 페르 헤닉 링에 의해 체조와 생리를 체계화한 스위스 문지르기로 탈바꿈했다. 1813년 존경받는 도서 서클의 소재로 인정받아 스톡홀름에서 호평을 받았고, 이후 대륙 전역에 걸쳐 기관 및 온천 드라마 매끄러운 조치가 급증했다. 오늘날, 도말의 치료적 가치는 새롭게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서구의 전문가들과 비전문의들 사이에서 매끄럽게 번창하고 형성될 것이다. 




오늘날, 마찰 기술은 동서양 모두에서 영원히 발전하고 있으며, 그것의 적용은 아방가르드 의학으로 확산되고 있다. 그러나 서양의 도프 기술이 오늘날까지 계속되어 오지는 않았지만, 동양에서 그 가치를 깊이 인정받아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250년 전 서양에서 일어났던 과학적 무법 사태로 인해 동서양의 견해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부과학적인 장애의 결과로 인간의 마음과 마음과 육체가 하나로 연결된다는 이론은 비과학적으로 귀속되고 원시적 개념으로 경멸받게 되었다. 그리고 시대적 깊이에서, 인간의 몸은 먼 곳에서 로봇을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따라서, 매우 훈련된 의사들이 동행하지 않으면 환자를 치료하고 다룰 수 있다고 믿어졌다. 




동양에서는 서양보다 음주 기술이 매우 중요하게 여겨져 왔으며, 그 사용은 완전히 오랜 기간 이상 지속되어 왔다. 동양과 서양의 견해가 최근까지 각각의 보조로부터 교환되어 온 것은 아마도 그 원인일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s Really Happening With Fitness And Health Buyers

말 관리를 위한 새로운 친환경 기술

아마추어의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