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날

 ™아세날 슬레이드는 아스널의 축구선수 테오 월콧의 여자친구이자 진정한 축구선수 와이프 보안에 가장 최근에 합류한 선수일 수 있다. 그녀는 그녀가 사우샘프턴에 있는 웨스트 키 쇼핑 센터에서 일했던 바로 그 가게 밖에서 잉글랜드 선수단을 처음으로 만족시켰다. 멜라니(Melanie)는 월콧의 좋은 친구가 "전화 번호를 넣는 바구니"라고 선언했을 때 손에 바구니를 들고 밖에 있었다. 건방진 테오는 종이 조각에 자신의 세포량을 낙서해서 멜스 바구니에 던졌고 그의 친구도 정확히 그렇게 했다. 멜라니 슬레이드와 테오 월콧은 그 이후 어느 때보다도 소중한 존재이다.월콧은 그들이 표준적인 "축구선수 몇 명"이 아니며 언론의 고려가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어떤 축구 경기에도 가본 적이 없다. 우리는 친목회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닙니다."월콧은 자신과 멜라니가 운전 점검을 먼저 통과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 보았고 멜라니가 이겼다고 언론에 말했다.추측을 접는 것에 도전적인 감정은 없었고 테오는 멜라니에게 2만 달러를 지불했고, '즐겨라 버그'로 인해 애정을 인정받았다. 테오는 여자친구를 위해 '테오 포 멜라니'를 상징하는 개인 번호판 T4M을 등록하기도 했다.멜라니 감독은 17~12개월 된 남자친구 테오가 2006 FIFA Environment Cup 잉글랜드 대표팀의 쇼크 레인지로 성장하면서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멜라니는 타블로이드 신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문이 지난 5월 멜라니에게 토플리스 사진 촬영을 위해 16만장을 공급했다고 보도했을 때 충격을 거의 받지 않았다. 그녀는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였고 신문에서 상의를 벗은 것처럼 보였지만, 그녀는 그녀의 겸손함을 그녀의 손가락으로 가렸다.대전출장마사지 그녀는 새로 발견된 지위를 영국의 모스트 암 연구소가 주관하는 2006년 대회 내내 지도하는 데 활용하고 있지만, 시험을 위해 수정하더라도 사생활 보호를 요청하기도 했다.멜라니는 현재 지역에서 잘 알려진 남성의 딸이기도 하다. 그녀의 아버지 존 슬레이드는 최근 길드 홀에서 열린 행사에서 사우샘프턴의 784번째 시장이 되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테오스 플래닛 컵에 탑승하기 위해 포르투갈로 가는 비행기를 경험하면서 세리머니를 생략했다.



그녀는 월드컵이 끝난 직후까지 다양한 미디어 선물에 대해 더 이상의 선택을 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12개월 이상 인쇄물과 스크린에 오래 머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hats Really Happening With Fitness And Health Buyers

말 관리를 위한 새로운 친환경 기술

아마추어의 건강